SuperOffice Mobile CRM: 이동 중에 CRM을 관리하세요.
SuperOffice Mobile CRM은 SuperOffice에서 개발한 무료 안드로이드 앱으로, 9 버전 이상을 사용하는 사용자를 위해 설계되었습니다. 이 앱을 사용하면 언제 어디서나 CRM 데이터와 기능을 손쉽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.
SuperOffice Mobile CRM을 사용하면 이동 중에도 회의와 활동을 예약하거나 변경할 수 있으며, 동료들과 소통하고 새로운 정보를 저장할 수 있습니다. 이 앱은 연락처, 프로젝트, 영업, 문서 등 CRM 시스템 전체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.
SuperOffice Mobile CRM의 주요 기능 중 하나는 영업 대시보드와 파이프라인을 확인하고 이동 중에 정보를 업데이트할 수 있는 기능입니다. 또한 다이어리에 액세스하여 새로운 약속과 활동을 만들고, 다가오는 이벤트나 회의에 대한 알림을 받을 수 있습니다.
이 앱은 편리한 명함 스캐닝 기능을 제공하여 연락처와 회사 정보를 자동으로 저장하거나 업데이트할 수 있습니다. 또한 앱에서 직접 연락처에 전화를 걸거나 메시지를 보낼 수 있으며, 전화가 올 때 SuperOffice CRM에서 연락처를 식별할 수 있는 콜러 ID 기능도 제공됩니다.
또한, SuperOffice Mobile CRM을 사용하면 프로젝트의 업데이트를 확인하고 안드로이드 기기에서 사진과 문서를 직접 프로젝트와 활동에 저장할 수 있습니다.
SuperOffice CRM 소프트웨어는 비즈니스가 고객을 효과적으로 관리하고 전략을 계획하는 데 도움이 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. SuperOffice Mobile CRM을 사용하면 마케팅, 영업 및 서비스를 일관되고 효율적으로 조직화하기 위해 필요한 모든 도구에 한 곳에서 접근할 수 있습니다. 모든 고객 정보를 한 곳에 통합하여 회사의 모든 사용자가 더 관련성 높고 개인화된 고객 여정을 위해 모든 고객에 대한 360도의 전망을 얻을 수 있습니다. SuperOffice Mobile CRM을 사용하여 언제 어디서나 CRM 작업을 처리하세요.